본문
특징
- 스프링 구동 오토갭 장치 부착스프링 구동 방식인 오토갭 장치를 부착하여 설계하였습니다.
- 열방산능력(熱放射能力)이 크다열방산능력(熱放射能力)크고、내구성이 양호하다.
- 자유로운 취부.취부용이클러치의 필드는 베어링 지지형이므로 장치가 용이 합니다. 또한 오토갭 장치가 되어 있어 취부심(SHIM)등에 의한 간격조정이 필요없습니다.
- 발군의 응답성토크의 상승 및 소멸이 빨라 동작이 확실합니다.
- 풍부한 기종클러치·브레이크의 단체품과 클러치 팩, 클러치·브레이크 유니트와 기계도 풍부하고, 사이즈도 토르크 12∼1000 N·m의 8 종류가 있기 때문에 다종·다양한 기계에 사용 가능합니다.
- 비석면 마찰재비석면 마찰재를 사용하기 때문에 석면 규제가 있는 경우에도 안심하고 사용할수 있습니다.
- MSC-T: 건식 단판전자 클러치 [標準形]
- MSB: 건식 단판전자 브레이크 [標準形]
- MSCP: 건식 단판전자 클러치 팩 [標準形 맞댐축 타입]
- MSU: 건식 단판전자 클러치 .브레이크 유니트 [標準形 맞댐축 타입]
제품형별 상세설명
제품형 | CAD도면 |
MSC-T 건식 단판전자 브레이크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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MSB 건식 단판전자 브레이크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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MSCP 건식 단판전자 브레이크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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MSU 건식 단판전자 브레이크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