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S 시리즈 > 건식단판전자 클러치 브레이크 ( V / TM /MMC/MS /MP )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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BRAKES, CLUTCHES, TENSION CONTROL CLUTCHES & BRAKES, SERVOMOTOR BRAKES
TORQUE LIMITERS, WEB TENSION & WEB AUXILARY CONTROLS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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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특징

    • 스프링 구동 오토갭 장치 부착스프링 구동 방식인 오토갭 장치를 부착하여 설계하였습니다.
    • 열방산능력(熱放射能力)이 크다열방산능력(熱放射能力)크고、내구성이 양호하다.
    • 자유로운 취부.취부용이클러치의 필드는 베어링 지지형이므로 장치가 용이 합니다. 또한 오토갭 장치가 되어 있어 취부심(SHIM)등에 의한 간격조정이 필요없습니다.
    • 발군의 응답성토크의 상승 및 소멸이 빨라 동작이 확실합니다.
    • 풍부한 기종클러치·브레이크의 단체품과 클러치 팩, 클러치·브레이크 유니트와 기계도 풍부하고, 사이즈도 토르크 12∼1000 N·m의 8 종류가 있기 때문에 다종·다양한 기계에 사용 가능합니다.
    • 비석면 마찰재비석면 마찰재를 사용하기 때문에 석면 규제가 있는 경우에도 안심하고 사용할수 있습니다.
    • MSC-T: 건식 단판전자 클러치 [標準形]
    • MSB: 건식 단판전자 브레이크 [標準形]
    • MSCP: 건식 단판전자 클러치 팩 [標準形 맞댐축 타입]
    • MSU: 건식 단판전자 클러치 .브레이크 유니트 [標準形 맞댐축 타입]

    제품형별 상세설명

    제품형 CAD도면
    MSC-T
    건식 단판전자 브레이크
    MSB
    건식 단판전자 브레이크
    MSCP
    건식 단판전자 브레이크
    MSU
    건식 단판전자 브레이크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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